티스토리 뷰

 

 

가족과 친구들과의 여행으로 제주도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요즘 제주도 항공권을 비롯한 경비들이 만만치 않다고 합니다. 

그래도 외국보다 준비할 게 덜한 제주도를 많이 계획하시는데요. 

경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면 더욱 더 즐거운 여행이 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제주도 항공권 저렴한 예약 시기 

 

 

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출발 6주 전부터는 예매를 시작해야합니다. 이 기간에 대부분 항공사들이 할인 된 항공권을 판매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주말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주말티켓은 대부분 비싸기 때문에 6주 전 예매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또한 항공권이 저렴하게 예약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여행 출발 날짜를 최대한 비수기로 잡아보세요. 
항공권 출발일은 화요일이 가장 저렴하고, 도착일은 목요일이 가장 저렴합니다. 수요가 적기 때문이겠죠?
그리고 출발 비행기는 새벽이나 저녁 돌아오는 비행기는 오전시간 대로 하면 같은 날짜라도 항공권이 조금은 저렴합니다.

 

항공권 예매 사이트

 

사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항공권에 발권 수수료를 추가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든 가격은 동일합니다. 하지만 출발 도착시간 상관없고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을 때는 스카이스캐너가 이용하기 쉽습니다.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면 편도당 1000원의 발권 수수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특별한 사이트 연계 할인이 없을 경우  직접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는게 더 낫습니다. 

 

 

 

 

 

 

 

렌터카와 연계하기

 

렌터카와 항공권을 연계하였을 때 사이트 마다 다르지만
항공권을 예매한 사이트에서 렌터카를 예약하는 경우 30~4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하여 여행 경비를 줄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특가 항공권 잡기

 

마지막으로 파격적인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특가 항공권을 잡는 것이 가장 경제적이고 평소 항공사 회원가입을 해 놓거나 페이스북 이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해 놓을 경우 정보를 미리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